본문 바로가기

타고의 게임세상/MMORPG

닥세일기] 다크세이버 첫 7단과 클레스업대환장파티ㅋㅋㅋㅋ

(?????????????????????????????????)

 

 

안녕하세요. 다크세이버 모바일 다크세이버R(리턴즈)의

유저 타고(롤투)입니다.

 

어느새 6단인 프린세스를 26까지 키워놓고 생각이든.. 한가지..

작전명 : 사서 개고생

을 시작했습니다.

 

다크세이버R은 지혜의보검을 뽑으면 참으로 좋은데.. 그 기준이

7단 만렙이라서..

사실상 너무나도 먼 이야기랄까요~

 

하루 1포스팅하기에는 사냥뿐이 없는 컨텐츠이기때문에

(그게 싫다는게 아님. 절대로 아님 오해하지말아주세요)

딱히 포스팅할게 많지않.. 하려면 1부터 키워 메인퀘1부터 쭉..일텐데

 

그러면 너무 오래걸려서 성격에 맞지않으니..좀 만 더 고민해볼께요 그건 6 _6..

서론이 길었습니다

 

그럼 작전명 사서 개고생 시작할께요~

 

 

저희 다크세이버 모바일에는 데이터팩트폭행유저인 kswhaha라는

괴물 분이 계십니다.

 

주로 비정상적인 레벨링속도를 보여주는 로봇같은 분.

(말고도 여러 많은 괴물분들이 있음)

그분에게 저 렙 몇에 몇프로인데 라고하면 클레스업까지의 시간을

적나라하게 알려주셨죠.

 

'순수 9시간 사냥만하시면 되요'

 

꽤..오랜 시간이 걸려서 결국 31을 찍었죠...

그리고 짬짬히 밖에서 폰으로하거나 집에서 간간히

31과 함께 작업에 들어간 것이 있었으니..

 

 

올3단 만들기.. 생각보다 꽤 걸리던데요..? (시부레..)

 

그렇게 31프린세스를 만들고 마을에가서 새벽3시가 넘는 시간에

클레스업 대환장파티를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퀸을 마지막으로 대환장 파티는 끝!!

(다쿤 가야지)

처음들어가서 상급상자먹고 드스나왔어요 (엘스나오지..)

 

 

이렇게 해서 작전명 사서 개고생은 끝이났네요

얼추 열심히 키우면 2~3일 안에 7단하나는 만드는 것 같네요..

 

이제 이런 단체 클레스업은 안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도 지검하나 만들어야겠어..

 

그럼 다음 포스팅때 보아요~

 

 

옛 다크세이버가 그리워 하고싶었으나 하지 못해 1~2년에 한번씩은 쳐보게되는 다크세이버 부활 이나 다크세이버 근황 다크세이버 등등의 검색을 하다 발견하게 된

다크세이버 모바일 다크세이버R (리턴즈)

 

비영리 노현질, 노캐쉬의 게임이라 극악의 노력이 근성이 필요하긴하지만...

 

옛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옛날의 추억하고 회상하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개발진 제작진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려요.

 

그저 카오시아 마을에서 BGM과 함께 노래만들어도

캐릭터를 움직이는 재미에 빠져있는

 

이상 타고였습니다.